여행 이야기 (Travel Stories)

[사이판] 3박4일 투어/여행 정보(호텔/식당/유아동반 정보 포함)

민(Min),P.E. 2024. 3. 7. 11: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민(Min) 입니다. 최근 사이판 여행을 마치고 복귀하였습니다. 

향후에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이번 여행을 준비하면서 얻은 정보들을 공유합니다.

 

3박4일 일정이며, 제가 느꼈던 경험에 대한 내용까지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먼저, 사이판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사이판 4일 여행 일정을 짜는 것은 사이판의 가장 매력적인 장소와 경험을 강조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또한, 활동에 대한 선호도(예: 더 많은 해변 시간, 유적지 또는 하이킹)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에 대한 선호도는 크게 다를 수 있으므로 보다 고급스러운 옵션부터 예산 친화적인 옵션까지 다양한 옵션을 포함하겠습니다.

 

먼저, 비행편을 알아보죠, 현재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매각/합병으로 제주항공 그리고 티웨이 항공에 대한 정보를 참고하시는 것이 비교적 정확합니다. 



### 1일차: 도착 및 탐험

- **오전:** 사이판에 도착하여 호텔에 체크인합니다. 

럭셔리를 위한 추천 호텔: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크라운 호텔은 멋진 해변 전망과 최고 수준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유아동반을 위한 추천 숙소] 크라운 호텔 : 이유(키즈클럽, 잔디마당, 모레마당) 

- 어린 아이(4세 미만)를 동반하는 여행이라면 꼭 검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s://kr.hotels.com/ho223933/pieseuta-lijoteu-seupa-saipan-saipan-bugmalianajedo/?chkin=2024-3-21&chkout=2024-3-22&rm1=a2&expediaPropertyId=1113599&regionId=6142849

 

https://kr.hotels.com/ho223933/pieseuta-lijoteu-seupa-saipan-saipan-bugmalianajedo/?chkin=2024-3-21&chkout=2024-3-22&expediaPropertyId=1113599®ionId=6142849&rm1=a2

Mai Teppanaki - 일식 전문 레스토랑이며, 점심 식사 및 저녁 식사를 제공합니다.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매일 운영됩니다.

kr.hotels.com

 

보다 예산 친화적인 옵션을 원하시면 훌륭한 가치와 편리한 위치를 제공하는 홀리데이 사이판 리조트를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 PIC 그리고 켄싱턴 리조트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만, 금액대를 생각한다면 하얏트 또는 크리운 호텔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 **오후:** 미국 기념 공원(American Memorial Park)을 방문하여 경의를 표하고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섬의 역할에 대해 알아보는 것으로 모험을 시작하세요. 일식과 현지 요리로 유명한 인근 **히마와리**에서 점심을 즐겨보세요.

- **저녁:**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과 깨끗한 모래로 유명한 마이크로 비치(Micro Beach)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피에스타 리조트 앤 스파**의 해변 레스토랑에서 전망을 감상하며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맛보세요.

### 2일차: 모험의 날

- **아침부터 오후까지:** 스노클링이나 다이빙에 완벽한 석회암 동굴 해양 보호구역인 그로토(Grotto) 가이드 투어를 통해 사이판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해보세요. 점심을 준비하거나 피크닉을 계획해 보세요.

또한, 그로토에 가는길에 만날 수 있는 Bird Island!(아래 사진) 꼭 멈추셔서 멋진 태평양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Bird Island
그루토



- **저녁:** 주요 쇼핑 및 식사 지역인 가라판을 둘러보세요. 섬의 탁 트인 전망과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Revolving Restaurant 360**에서 저녁 식사를 즐겨보세요.

### 3일차: 문화 및 역사적 통찰력

- **오전:** 차모로 & 카롤리나 문화 마을을 방문하여 현지 문화와 역사에 푹 빠져보세요. 전통공연과 공예를 즐겨보세요.

또는 마나가하섬(아래의 사진)에 가셔서 휴양을 즐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유명한 스노우쿨링 명소로 다양한 열대어들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 **점심:** 정통 맛으로 유명한 가라판의 **JC Café**에서 현지 차모로 요리를 맛보세요.

- **오후:** 사이판의 가장 높은 지점인 타포차우 산으로 가서 숨막히는 전경[자살절벽, Suicide Cliff 방향]을 감상하세요. 드라이브와 짧은 하이킹은 섬 전체의 탁 트인 풍경을 감상할 가치가 있습니다.

- **저녁:** 아늑한 분위기에서 신선한 해산물과 현지 요리를 제공하는 **Moby Dick Restaurant**에서 저녁 식사를 즐겨보세요.

### 4일차: 여가 및 출발

- **오전:** 마지막 날은 호텔의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호텔 카페에서 여유롭게 아침 식사나 브런치를 즐겨보세요.

- **오후:** 가라판에서 마지막 순간에 기념품과 현지 공예품을 쇼핑합니다. 독특한 발견을 위해 현지 시장을 방문하세요.

- **저녁:** 호텔에서 체크아웃하고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공항 근처 카페에서 간단한 식사나 간식을 즐겨보세요.

### 팁 그리고 고려사항
- **교통:** 섬을 유연하게 탐험하려면 자동차 렌트를 고려하거나 가이드 투어 및 셔틀 서비스에 대해 호텔에 문의하세요.
- **활동:** 관심분야, 에너지 수준, 날씨에 따라 활동을 조정합니다. 사이판은 여유로운 해변 여행부터 모험적인 하이킹, 역사 투어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위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번 여행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