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Bits and Pieces)

다이소 C-to-C 충전케이블(맥북, 아이패드용) 전격 분석!

Min,P.E. 2023. 7. 21. 22:43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C-to-C 충전케이블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흔하게 사용하는 아이폰 또는 갤럭시 충전용 케이블은 많지만, 맥북 그리고 아이패드용 충전 케이블은 많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한번 다이소 C-to-C 충전케이블을 찾아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60W이상은 되어야 맥북 그리고 아이패드 충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제가 추천하는 케이블 2가지를 보실까요??

 

제 추천은 위의 2가지 케이블 입니다. 

2가지의 스펙은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세부사항에 대한 이야기는 하지 않겠습니다. 

 

각각 60W의 전력공급이 가능하여, 맥북 그리고 아이패드 충전용으로 가능합니다. (제가 유경험자 입니다^^)

가격은 각각 2,000원 그리고 3,000원인데 2케이블 스펙은 비슷한데 왜 가격차이가 나는지는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세부적인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생김새는 유사하며, 급속충전 그리고 큰 와트의 전력공급을 하기 때문에 굵기가 다른 케이블보다 상대적으로 굵습니다. 

 

위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번 글을 이렇게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