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Bits and Pieces)

영화 "밀수" 상영 후기 및 배경 분석!

Min,P.E. 2023. 8. 10. 21: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민(Min)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개봉하여 현재 상영중인 영화 "밀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고자 합니다. 

2023년 7월 26일 개봉한 영화 "밀수"는 류승완 감독의 작품으로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영화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이 일생일대의 큰 판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과거 밀수에 대한 사례들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있을 법한 스토리 텔링으로 처음부터 흥미롭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영화는 제주도 해안가 마을을 배경으로 합니다. 이 마을은 한때는 번성했지만, 지금은 화학공장으로 인해 오염되고 있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생계를 위해 밀수를 시작합니다. 밀수는 위험하고 불법이지만, 그들은 생존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선택합니다.

 

영화는 밀수라는 소재를 통해 한국 사회의 어두운 면을 비추고 있습니다. 화학공장으로 인해 오염된 환경, 밀수로 인해 생겨난 폭력과 범죄, 그리고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고통이 영화에 생생하게 담겨 있습니다.

 

영화는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더욱 빛을 발합니다.

 

각 등장인물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소개드리자면,

 

김혜수는 밀수를 통해 성공을 꿈꾸는 조춘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염정아는 조춘자의 친구이자 동지인 엄진숙 역을 맡아 김혜수와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었습니다.

조인성은 조춘자와 대립하는 권 상사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박정민은 조춘자의 아들 장도리 역을 맡아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김종수는 조춘자의 남편 이장춘 역을 맡아 코믹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고민시는 조춘자의 딸 고옥분 역을 맡아 신선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언론, 포털에서 평가하는 "밀수"는 어떨까요?

 

영화 "밀수"는 류승완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완성된 작품입니다.

영화는 밀수라는 소재를 통해 한국 사회의 어두운 면을 비추고 있지만, 그 속에서도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영화 "밀수"는 2023년 여름 극장가에서 가장 뜨거운 화제작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으며 많은 관객들이 찾고 있더군요^^

 

올 여름, 태풍과 비로 여러가지 고생을 하고 계시지만 시원한 영화관에서 즐거운 영화관람을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이번 포스팅을 여기서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