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Bits and Pieces)

전청조 여성? 남현희 전청조 사건 요약

민(Min),P.E. 2023. 10. 30. 15: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민(Min) 입니다. 하루하루 연예계/스포츠계 큰 이슈들이 많이 돌아다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거나 즐기는 분야는 아니지만, 큰 사회적 파장을 일으킨 만큼 아래와 같이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사건 요약

2023년 10월 23일, 전직 국가대표 펜싱 선수 남현희가 재혼한다고 발표했다. 남현희의 약혼자는 전청조라는 남성으로, 승마선수 출신으로 재벌가 혼외자라는 화려한 이력을 자랑했다.

그러나 전청조에 대한 각종 의혹이 제기되기 시작했다. 전청조가 여성이라는 의혹, 과거 사기 전과, 남현희의 유명세를 이용한 투자 사기 의혹 등이 그것이다. 결국, 남현희는 10월 26일 전청조와 결별을 발표했다. 전청조는 스토킹 혐의로 체포되기도 했다.

 

남현희 전청조 사건은 다음과 같은 의혹으로 요약할 수 있다.

  • 성별 논란: 전청조가 여성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 사기 전과: 전청조가 과거에 두 차례 사기 전과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 투자 사기 의혹: 전청조가 남현희의 유명세를 이용해 투자 사기를 벌인 의혹이 제기됐다.

남현희 전청조 사건은 전직 국가대표 펜싱 선수의 재혼 발표라는 화려한 시작과 달리, 사기, 스토킹 등 충격적인 의혹으로 결말을 맺었다. 이 사건은 남현희는 물론이고, 사기 피해자들에게도 큰 상처를 남겼다.

남씨 어머니집 찾아간 전청조, 스토킹 협의로 체포

전청조는 성남시 남씨 어머니 집을 새벽에 찾아, 여러 차례에 걸쳐 문을 두드리고 초인종을 누르는 등 스토킹 협의를 하여 경찰에 체포되었음.

 

남씨" 내 이름 팔아 투자받았다는 얘기 듣고 속았다고 판단"

25일, 전씨가 남현희 이름을 팔아 투자금 편취 사실 자각,

어떤 사람이 시그니엘 자택으로 찾아와 " 감독님 이름 믿고, 전청조 대표에게 투자했다고 이야기 했다고 함"

 

남씨 여성 의혹에 대하여, 무엇이 진짜?

처음 펜싱을 배우러 왔을 때 28살 여자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만남에서 전시까 성관계를 시도했었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전씨가 성전환 수술을 한 남자라고 털어놨다고 합니다. 

또한 고환 이식까지 언급하며, 완벽한 성전환을 이야기 하기도 했던것 같습니다. 

그러나, 남현희씨에 의하면 남자의 몸이 었다고 이야기했다는데, 어떤것이 진실인지는 당사자만 알 것 같습니다..

 

전시 사기 이력?

전씨는 과거 2020년 2건의 사기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징역 2년3개월 선고 받은 전력이 있다고 합니다. 전씨는 범행에 결혼 빙자, 직업 그리고 성별을 수시로 바꾸면서 돈을 요구하는 방식으로 진행해싿고 하네요..

 

이상 현재까지 드러난 사건의 전말/요약이었습니다. 여러분의 참고가 되셨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 역시 여기서 마칩니다.